FAQ 검색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제품관련

    '엔티티웍스'와 '씨스콜'이 동일한 업체인가요? 

    네, 맞습니다. '엔티티웍스'는 '씨스콜'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제조 본사입니다. 

  2. 제품관련

    모니터에 벨 등록을 어떻게 하나요? 

    아래 호출벨 등록 방법 영상 참고 부탁드리며,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085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
  3. 제품관련

    모니터의 음량조절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기본 대기화면에서 -,+ 버튼을 이용하여 0(무음) ~ 15(최대)까지 조절 가능합니다. 

  4. 제품관련

    호출벨이 갑자기 울리지 않는데,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호출벨의 경우, 내부에 배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사용하시다 보면 배터리가 소진됩니다. 우선적으로 배터리 교체를 권장드립니다. 

    배터리 교체는 벨 뒷면의 스티커와 나사를 제거 후 동일한 배터리를 교체해주시면 됩니다. 

  5. 제품관련

    호출벨과 수신기 사이의 거리가 조금 멀면, 어떻게 하나요? 

    일반적으로 호출벨의 경우 40-50M 신호 거리까지 송신이 가능하나, 그 이상의 경우 중계기 추가 설치를 통해 보완이 가능합니다.